오재식 본부장 / 영광원자력본부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희망찬 병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지난 한해 동안 저희 영광원자력본부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영광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희망과 축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12월초부터 3주 동안 내린 기록적인 폭설로 인해 피해를 입은 가정들의 고통이 크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리며 저희 영광원자력본부에서도 영광지역의 신속한 피해복구에 일조하기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존경하는 영광군민 여러분!
저희 영광원자력본부 전 직원은 지난 1년 동안 '지역에 사랑을, 이웃에 희망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주민 여러분과 하나가 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아울러 올해부터는 원전 주변지역지원금이 대폭 증가되었고 지원금 중 일부를 저희 본부가 주도적으로 집행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지역의 발전과 지역민의 복지증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안을 강구 중에 있습니다.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현재 전 세계적으로 많은 나라들이 고유가와 에너지 부족으로 인하여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국가경제의 필수 원동력으로 고유가 시대에 국가경제의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저희 원자력발전사업이 계속 수행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영광원자력 본부장으로서 군민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평안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원자력발전소를 더욱 안전하게 관리 운영할 것을 약속드리며 다시 한번 군민 여러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영광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